프로폴리스 효능 비염 8가지

프로폴리스 효능

프로폴리스 효능 비염 8가지

프로폴리스 효능 비염 8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화, 항균 및 항염증 효과

프로폴리스에는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내는 SOD 효소를 활성화하는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돼 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저서 ‘동물의 깃발’에서 프로폴리스는 감염으로 인한 피부병과 외상성 질환에 적합하다.

여왕벌은 유충이 건강하게 자라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유해균을 소독하고 안전하게 배양하는 산란 전 벌집이다.

타박상이나 외상이 발생했을 때 상처 부위에 바르면 세균의 체내 유입을 막아 외부 감염 예방과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다.

위염, 기관지염, 비염 등 염증성 질환에 대한 항염증 효과가 있어 염증을 빠르게 제거하고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면역체계 강화 및 암 예방

암은 보통 신체의 자유 산소와 면역 체계가 떨어질 때 발생한다. 프로폴리스 플라보노이드는 인터페론 생성을 촉진하고, 다양한 다른 성분과 함께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며, 체내에 주입되면 자가면역력을 높여 세포를 건강하게 만든다.

프로폴리스의 효능에 대한 일본암협회의 연구는 혼합 프로폴리스 사료를 유방암 쥐에게 투여하는 것이 유방암의 30%를 억제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프로폴리스는 항암제를 투여하면서 체내 백혈구 수를 줄여 백혈구 수가 증가하거나 정상으로 돌아오기 때문이다.

감염 예방에 대한 탁월한 효과

프로폴리스는 유해 미생물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 플루오로폴리스의 주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이런 효과를 내기 때문이다.

매체의 예방 및 치료 효과

중이염은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질병이며 심각한 질병에 의해 일시적으로 귀머거리가 될 수 있다.

이러한 귀 감염 중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인산칼슘 페네틸레스타 성분은 귀 감염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심장과 간을 보호하고 당뇨병에 효과적

프로폴리스에는 심장병과 당뇨병에 효과가 있는 일용품이 풍부하다. 그것은 또한 심장 세포를 강화하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놀라운 심장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에는 테오필산과 관련된 4가지 물질이 함유돼 있어 GPT를 낮추고 손상된 간을 보호해 간 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프로폴리스의 기능성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모세혈관을 확장·강화시키는 핵심 성분으로 비타민P가 함유돼 있어 심혈관계 질환과 고혈압에 효과적이다.

질산염 예방 효과

벌에 의해 생성된 프로폴리스 수지 화합물은 다양한 생물학적 활성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다양한 전염병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Candida Nitrate VVC의 중요한 임상 효모 분리 시료에서 프로폴리스 에탄올 추출물 PE와 프로폴리스 입자 PM의 항균 활성을 평가하는 것이었다.

칸디다 질염 환자의 질 분비물에서 효모 분리 n=89가 프로폴리스 에탄올 추출물 PE 및 프로폴리스 입자에 노출되었다. 모든 효모는 효모의 종류에 관계없이 프로폴리스 에탄올 추출물 PE와 프로폴리스 입자 PM에 의해 작은 돌연변이로 억제되었다.

전반적인 결과는 칸디다 치료에서 프로폴리스와 관련된 새로운 증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인산염의 억제 효과

프로폴리스는 민간 의약품에 널리 사용되는 벌 제품으로 다양한 약리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HAP-2 세포 HSV-1과 HSV-2 검체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조사하고, 이러한 바이러스가 시클로스포린과 프로폴리스 사이에 시너지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것이다.

프로폴리스는 25 g/ml, 50 g/ml 및 100 g/ml의 존재 하에서 HSV-1 및 HSV-2 복제를 방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4시간 배양 후 HSV-1 복제를 방해한다.

HSV-1 및 HSV-2에 대한 프로폴리스의 효과는 항생제보다 더 중요한 항바이러스 효과를 갖는 프로폴리스 바이러스 복제의 수가 현저하게 감소함으로써 입증되었다.

특히 프로폴리스와 시클로스포라박테리아의 항바이러스 활성화의 시너지 효과는 시클로스포라몬보다 HSV-1과 HSV-2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일반 화상약보다도 탁월한 효능

가벼운 화상에서 사용하는 조제크림 대신 프로폴리스를 사용하면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약보다도 효능이 뛰어났다고 함.

같이 보면 좋은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구매방법 후기 알아보기
알티지 오메가3의 효능과 복용법 하루섭취량 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