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판매처 구매방법을 알아보자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판매처 구매방법을 알아보자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판매처 구매방법을 알아보자

이만기가 광고해서 화제가 된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은 무릎관절, 손가락관절, 손목관절, 어깨관절 등 관절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관절영양제 입니다.

오늘은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판매처 구매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호관원은 동진제약에서 오랜연구끝에 개발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수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사용이 잦은 운동이나 일을 하는 경우, 서 있거나 계단 오르내리기가 불편할때, 관절의 뻣뻣함을 느낄때, 뼈가 약해지기 쉬운 출산한 산모나

칼슘 흡수율이 낮은 노년층에서 관절과 연골의 영양공급을 하여 노후 관절 건강을 대비하기 위한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판매처 구매방법을 알아보자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효능은?

식이유황(MSM)

호관원의 주원료로 식약처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증한 기능성 원료입니다.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신체의 정상적인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입니다.

MSM은 관절의 퇴행성 변화를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관절통증이나 불편함, 뻣뻣함등이 개선되었다는 인체시험결과도 있습니다.

해조칼슘, 젖산칼슘

칼슘은 뼈와 골격을 형성하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영양소로 성장기에도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어서도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칼슘이 부족하면 골밀도가 떨어져 골다공증이 쉽게 생길수 있고 쉽게 골절이 일어날수가 있습니다.

칼슘이 다량 함유된 음식들의 섭취로 칼슘을 섭취하지만 음식으로 먹는것에는 한계가 있어서 부족한 부분을 영양제를 통해서 꾸준히 섭취를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호관원은 소화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과 젖산칼슘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서 관절건강에 좋은 건강보조식품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호관원은 약국이나 홈쇼핑에서 판매하지 않기때문에 가격노출이 안되어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만 정확한 가격을 알수가 있는데요 1개월분이 대략 30만원대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개월수와 행사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특별 이벤트로 3+1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상담신청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복용방법은?

호관원은 하루에 2번 아침저녁으로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 액상형으로 만들어졌으며 공복에 섭취해도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하루 2포로 MSM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수 있기때문에 꼭 하루2포를 지켜주셔야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판매처 구매방법은?

호관원은 약국, 온라인마켓, 오프라인 마켓 어디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오직 호관원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판매가 되고있는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신청 후 상담받아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홈페이지

함께하면 좋은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구매방법 후기 알아보기
프로폴리스 효능 비염 8가지
알티지 오메가3의 효능과 복용법 하루섭취량 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