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의 놀라운 효능 9가지

비트의 놀라운효능 9가지

비트의 놀라운 효능 9가지

비트는 고대부터 존재해 온 뿌리채소입니다. 그들은 모양이 둥글고 달콤한 흙 맛이 있습니다.

비트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질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트의 놀라운 효능 9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비트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비트에는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항산화제에는 염증을 줄이고 암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페놀산, 플라보노이드 및 베타레인이 포함됩니다.

 

2. 비트는 암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트에는 특정 유형의 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트의 베타레인은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트를 섭취하면 전립선암, 결장암 및 위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3. 심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비트

비트에는 질산염이 풍부하여 혈압을 낮추고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트를 먹으면 심장의 혈류와 산소 공급이 개선되어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비트는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는 식이 섬유의 좋은 공급원으로 혈류에서 당의 흡수를 늦추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트를 먹으면 제2형 당뇨병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비트는 소화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비트의 식이 섬유는 소화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섬유질은 대변의 부피를 늘리고 변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비트에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어 장에 좋은 박테리아를 공급하고 전반적인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비트는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트에는 천연 당분이 풍부하여 에너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천연 설탕은 천천히 혈류로 방출되어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지속적인 에너지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트는 또한 철분의 좋은 공급원으로 세포로의 산소 전달을 개선하고 에너지를 증가시킵니다.

 

7. 비트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에는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신체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산화 방지제는 염증을 줄이고 관절염, 천식, 자가면역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비트는 체중 감량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비트는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많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섬유질은 더 오래 포만감을 유지하여 갈망과 과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는 또한 칼륨의 좋은 공급원으로 수분 저류를 줄이고 체중 감소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9. 비트는 뇌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비트는 뇌 건강을 증진하고 치매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엽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비트의 질산염은 또한 뇌로 가는 혈류를 개선하여 기억력과 인지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비트를 먹으면 염증을 줄이고 심장 건강을 개선하며 에너지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트는 또한 체중 감소와 뇌 건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을 얻으려면 식단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다른 건강 정보 보기

▶고혈압 낮추는 음식 7가지

▶고혈압에 나쁜 음식 10가지

▶당뇨병에 좋은 음식 10가지

▶양파의 놀라운 효능 9가지